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close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뉴스룸
커리어
재테크
금융
부동산
밸류업
글로벌
IT/과학
산업
라이프
패션/뷰티
건강/운동
식품/음료
리빙/라이프
컬처
스포츠/문화
여행/레저
인사이트
인터뷰
칼럼
커뮤니티
뉴스룸
커리어
재테크
금융
부동산
밸류업
글로벌
IT/과학
산업
라이프
패션/뷰티
건강/운동
식품/음료
리빙/라이프
컬처
스포츠/문화
여행/레저
인사이트
인터뷰
칼럼
커뮤니티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뉴스룸
커리어
재테크
밸류업
라이프
컬처
인사이트
커뮤니티
기사제보
광고문의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라이프
식품/음료
식품/음료
다음
이전
식품/음료
SPC그룹 파리바게뜨 몽골 1호점 ‘자이산스퀘어점’ 개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1호점 ‘자이산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앞서 파리바게뜨 중국법인은 지난해 몽골 대표 식품·외식 기업 푸드코프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 푸드코프는 몽골의 대표적인 식품 기업으로 제조·외식·유통을 아우르는 폭넓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0 11:12
식품/음료
CJ제일제당, ‘습김치’ 인기에 ‘습’ 제품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깔끔한 매운맛에 깊은 감칠맛을 더한 한국 고유의 매운맛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습김치 인기에 힘입어 ‘습’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CJ제일제당은 이달 습김치의 매운맛 비법을 담은 ‘습김치덮밥’과 ‘습떡볶이’를 출시하고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맵찔이용 습김치’, ‘습소스’를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09.25 09:08
식품/음료
더본코리아, 장기 운영 점주 혜택 준다..로열티 낮추고 지원 강화
더본코리아가 장기 운영 점주들에 대한 실질적 혜택을 강화해 상생 가치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더본코리아는 지난 22일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 별관 창업설명회장 회의실에서 제3차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정례회의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회의에서는 장기 운영 점포에 대한 연차별 로열티 단계적 인하 지원 방안을 확정했다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09.23 10:58
식품/음료
CJ제일제당, KCC와 안전 환경조성 협력
CJ제일제당과 KCC가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힘을 모은다.CJ제일제당은 KCC와 색채 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색깔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색채 디자인을 CJ제일제당 사업장과 물류센터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일하기 안전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09.08 14:49
식품/음료
맘스터치, 우즈벡과 MF 체결하고 향후 60개 매장 출점
맘스터치가 국내 QSR브랜드 최초로 우즈베키스탄에 진출하고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맘스터치는 지난 26일 오전 서울 중구 맘스터치앤컴퍼니 본사에서 우즈벡 현지 기업 UHL CO의 F&B 전문 자회사인 ONE FOOD LLC와 현지 외식사업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09.01 09:11
식품/음료
롯데리아, 美 이어 싱가포르도 진출..현지 F&B 기업과 MF 체결
롯데GRS가 K-버거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싱가포르 시장 공략에 나선다.롯데GRS는 싱가포르 F&B 그룹 카트리나(Katrina Group Ltd.)와 롯데리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롯데GRS 차우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08.26 11:55
식품/음료
“하루에 1억원씩 팔렸다” 대상 청정원, LOWTAG 매출 100억원 기록
대상 청정원의 LOWTAG(로우태그) 제품군이 저당·저칼로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대상은 청정원 LOWTAG가 출시 100일여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은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지난 4월 당류, 칼로리 등 식약처가 정한 저(低)
안소정 기자
2025.08.26 10:04
식품/음료
“라면 만드는 그 회사 아니라고” 삼양그룹, 기업광고 캠페인 유튜브 1천만뷰 돌파
“스페셜티는 우리가 누리는 모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삼양그룹의 기업광고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확산되고 있다.삼양그룹은 지난 6월 디지털 채널에 선보인 기업광고 캠페인 스페셜티 편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업광고 캠페인은 배우 박정민이 여자친구와 다투는 상황을
안소정 기자
2025.08.26 09:30
식품/음료
삼양그룹 김윤 회장 “퍼포즈 체계 내재화 해달라”
삼양그룹 김윤 회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상반기 성과와 하반기 전략을 공유했다.삼양그룹(회장 김윤)은 19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5년 SAMYANG CONNECT’ 행사를 열었다. SAMYANG CONNECT는 삼양그룹이 그룹조회를 대신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직원들에게 상반기 경영성과와 하반기 전략
안소정 기자
2025.08.19 13:36
식품/음료
아워홈, 온더고 영화관 전용 메뉴로 선봬..메가박스 손잡고 메가밥스 론칭
아워홈이 영화관하면 팝콘이 필수라는 고정관념을 깬다.아워홈은 메가박스와 손잡고 메가밥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밥스는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양 사가 공동 개발한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팝콘 등 간식 위주의 기존 식문화에서 벗어나 영화 관람의 즐거움에
안소정 기자
2025.07.28 09:41
식품/음료
“청년 창업 노하우 전수” 신세계센트럴 청년커피랩 시즌2, 2기 모집
신세계가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창업 노하우를 전수한다.신세계센트럴은 서울시와 함께 청년 창업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 청년커피랩 시즌2 2기 참여자를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청년커피랩은 신세계센트럴과 서울시 산하 기관인 서울광역청년센터, 커피 전문기관 엘카페딸이 예비 청년 사업가들의 성공적인 카
안소정 기자
2025.07.23 09:22
식품/음료
스타벅스, 커피 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앞장..커피 엑셀런스 센터 출범
개점 26주년을 맞은 스타벅스가 국내 처음으로 커피 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 조직을 출범하며 본업 강화에 나선다.스타벅스 코리아는 브랜드의 핵심이자 본질인 커피 경험 강화와 고객 교감 실현을 위해 커피 엑설런스 센터(CEC)를 새롭게 출범한다고 16일 밝혔다. 커피 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통한 고객 경험 극대화에 집
안소정 기자
2025.07.16 11:34
식품/음료
“스벅에서 간단히 저녁식사” 스타벅스, 오후 6시 이후 할인 혜택
스타벅스가 길어진 저녁 시간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이벤트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이벤트 대상 음료를 이달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
안소정 기자
2025.06.17 14:17
식품/음료
“11시까지 주문하면 아침 7시 배송” SSG닷컴, 수도권·충청권 새벽배송 일원화
SSG닷컴이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새벽배송 시스템을 일원화한다.SSG닷컴이 오는 7월 1일부터 수도권과 충청권 새벽배송 운영 체계를 일원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해당 권역의 새벽배송 주문 마감 시간은 밤 11시, 배송 완료 시간은 아침 7시로 통일된다. 새벽배송 방식도 바뀐다. 고객이 문 앞에 꺼내 놓
안소정 기자
2025.06.17 10:41
식품/음료
“여름 제철 과일 총망라” 이마트, 상반기 과일데이 개최
이마트가 상반기 최대 규모 과일 모음 기획전을 연다.이마트는 13일부터 오는 15일 일요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고 이 날 밝혔다. 올해 상반기 과일데이는 14개 품목 과일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한다. 지난해 6개 품목에서 대상을 대폭 확대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동기간 과
안소정 기자
2025.06.13 14:00
식품/음료
“야구 보고 밥 시키고” 배민·티빙, 결합상품 본격 마케팅 시동
배달의민족이 본격적인 순위 경쟁에 돌입한 프로야구 인기에 발맞춰 대대적 마케팅에 나선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해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민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안소정 기자
2025.06.10 13:40
식품/음료
“지역 특산물이 편의점으로” 이마트24, 산청·하동군 로코노미 상품 출시
지역 특산물이 이마트24 상품으로 재구성된다.이마트24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하는 지역상생프로젝트로 산청군, 하동군의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이마트24는 ▲불고기부추김밥(3600원) ▲카프레제샐러드(3900원) ▲토마토치킨샌드위치(3200원) ▲토마토리볶음정찬도시락(5900원) 등 4종을
안소정 기자
2025.06.10 10:39
식품/음료
월 1000만원 고소득 ‘코디’ 수 증가..코웨이, 판매 품목 확대 등 다각도 지원
코웨이와 파트너 관계인 ‘코디(CODY)’ 직업군이 유연한 업무 특성과 회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추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월 1000만 원 이상의 고소득을 올린 코디 수가 증가하고 있다.5일 코웨이는 코디의 수익를 증대시키고 코디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
안소정 기자
2025.06.05 16:14
1
|
2
|
3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