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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룸
SPC그룹 허진수·허희수 나란히 부회장·사장 승진
SPC그룹의 장남과 차남이 그룹 내 경영권과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형제 경영을 통해 CEO 중심의 책임경영 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4일 SPC그룹은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장남 허진수 사장과 차남 허희수 부사장이 각각 부회장, 사장으로 승진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1.04 14:36
뉴스룸
29CM, 연간 거래액 1조원 달성
29CM가 지난해보다 한 달 더 빠르게 올해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하며 2년 연속 조 단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9CM는 압도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여성 브랜드 패션 1위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시장 전반에서 주도권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4일 29CM는 올해 10월 29일 기준으로 연간 거래액 1조원을 넘어섰다고 밝혔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1.04 09:34
건강/운동
삼성바이오로직스, ’99.9% 동의’ 인적분할 마무리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본연의 위탁개발생산(CDMO) 사업에 집중하기 위한 순수(Pure-play) CDMO 체제로의 전환을 완료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5월 발표한 인적분할 절차를 5개월여만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개최된 이사회에서 투자 및 자회사 관리 사업부문을 분할해 삼성에피스홀딩스를 설립하기 위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1.03 13:28
건강/운동
한미약품, 3분기 매출 3623억·영업이익 551억
한미약품이 3분기 만에 누적 매출 1조 1146억원을 달성하는 등 외형 성장과 내실 강화 부문에서 모두 견실한 상승세를 이어갔다. 올해 초 구축된 안정적 전문경영인 체제 기반의 경영 활동을 통해 제품과 신약, R&D, 수출 등 각 부문에서의 시너지가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한미약품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으로 매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30 14:57
뉴스룸
신세계면세점, 디지털 결제·마케팅 혁신 나선다..토스와 업무협약
신세계면세점이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디지털 결제 혁신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석구 신세계디에프 대표, 김현철 영업·마케팅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9 08:49
패션/뷰티
데상트, ‘데상트 러너스 데이’ 열어
데상트가 국내 3대 마라톤 중 하나인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을 기념한 행사를 연다. 대회 전 사전 붐업 행사로 대회 참가자들의 열기 고조와 즐거운 러닝 문화 확산의 일환이다.글로벌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데상트 러너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8 09:01
패션/뷰티
무신사, 日 도쿄 팝업 성료..3주간 8만명 몰리고 거래액 3.5배 늘어
무신사가 80개 K-브랜드를 앞세워 일본에서 개최한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무신사는 지난 10월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무신사 팝업스토어에는 총 8만2000여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28일 밝혔다. 평일에는 평균 3000여명이, 주말에는 4000명 이상이 찾는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8 08:00
패션/뷰티
“우리 아이 겨울 패딩 찾아볼까” 무신사,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무신사가 본격적인 초겨울 추위를 앞두고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유·아동용 아우터, 슈즈 등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무신사는 스토어에서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2025 가을·겨울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외 대표 키즈 패션 브랜드 85개가 참가한다. 겨울 시즌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7 09:17
패션/뷰티
코스맥스,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사이언스코와 연구·개발 MOU
코스맥스가 17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곱슬머리 케어에 특화된 글로벌 원료사와 MOU를 체결하고 세계인의 모질과 두피 상태 등을 세분화한 핀포인트 제품으로 모발 관리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코스맥스는 지난 16일 글로벌 기능성 소재 기업 사이언스코와 글로벌 곱슬머리 시장 공략을 위한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1 08:58
식품/음료
SPC그룹 파리바게뜨 몽골 1호점 ‘자이산스퀘어점’ 개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1호점 ‘자이산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앞서 파리바게뜨 중국법인은 지난해 몽골 대표 식품·외식 기업 푸드코프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 푸드코프는 몽골의 대표적인 식품 기업으로 제조·외식·유통을 아우르는 폭넓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0 11:12
뉴스룸
“재생에너지 전환 속도” 롯데백화점, 재생에너지구매계약 사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2040 탄소 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ESG 경영 실천에 속도를 낸다.롯데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재생에너지구매계약(PPA)’를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PPA 도입은 에너지 효율 개선을 넘어 재생에너지 사용 비중을 직접적으로 확대하는 핵심 전략이다. 롯데백화점은 에너지 효율화 및 재생에너지로의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20 09:11
뉴스룸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적분할 주총 가결..순수 CDMO 경쟁력 강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순수 CDMO 전문 기업으로 경쟁력 강화의발판을 마련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17일 개최된 임시주주총회에서 인적분할 안건이 가결됐다고 이 날 밝혔다.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이날 임시주총은 오전 9시부터 약 20분간 진행됐다. 단일 의안인 '분할계획서 승인의 건'이 상정됐으며, 의결권 있는 전체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17 13:05
패션/뷰티
“글로벌 확장 순항” 무신사, 日 스토어 3분기 거래액 전년대비 2배 늘어
무신사 글로벌이 중소 K-패션 브랜드의 성장에 힘입어 2025년 3분기 일본 시장에서 뚜렷한 확장세를 보였다.16일 무신사는 2025년 3분기(7~9월) 글로벌 스토어 내 일본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2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수 또한 2배(113%) 상승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9월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16 09:49
뉴스룸
국감 나선 김병주 MBK 회장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이 국감장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 홈플러스 사태 관련 입을 열었다.14일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이 정무위 국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홈플러스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 관련 의원들의 질의에 답했다. 김 회장은 이날 오후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진행된 공정거래위 국정감사의 증인으로 출석해 “MBK가 과연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14 14:44
패션/뷰티
CJ온스타일, 하반기 결혼·이사철 홈리빙페어 연다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집 꾸미기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수요를 겨냥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로 실속있는 집 꾸미기를 제안한다.CJ온스타일은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10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10 10:25
뉴스룸
국정자원 화재 장애 시스템 647→709개 정정..전체 복구율 27.2%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국정자원) 대전본원 화재로 중단된 정부 전산시스템이 당초 647개에서 709개로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윤호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장은 9일 중대본 회의에서 “내부 관리시스템 ‘엔탑스’ 복구로 전체 장애 시스템 수를 정확히 파악했다”며 “오늘 오전 6시 기준 전체 709개 중 193개가 복구됐다”고 밝혔다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09 09:58
뉴스룸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북유럽 8개국 동시 론칭
마몽드가 유럽 8개국에 동시 론칭한다.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리코는 스웨덴을 거점으로 한 북유럽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02 10:05
뉴스룸
오뚜기, 추석 앞두고 78곳 협력사 대금 145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는다.오뚜기는 추석을 앞두고 145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78곳이다. 전월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정상 지급일보다 어음 기준 평균 60여일 앞당겨 지급된다. 오뚜기는
유통부 안소정 기자
2025.10.01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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